세부여행 안내

세부여행 안내

필리핀 세부는 1년 365일 따듯한 날씨와 인간의 몸에 최적화된 습도, 영어를 사용하는 나라로 한국 관광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동남아에서 가장 사랑받는 여행지 BEST 3 에도 항상 빠지지 않는 곳이기도 하다.

세부에 가면 꼭 해야 하는 투어들 중 마사지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이다. 수많은 한국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많은 한인 업체들이 즐비한 세부에 오랜 시간 최고급 스파로 명성을 쌓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세부 제이파크리조트 호텔스파인 ‘카라스파’가 그곳이다.

호텔스파는 고객을 위한 철저한 서비스와 럭셔리하며 힐링의 정점을 느낄 수 있는, 일반 샵들과는 격이 다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하지만 높은 가격대로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게 사실이기도 하다.

 

제이파크리조트 카라스파는 세부 호텔스파 중 유일하게 무료 픽업 & 드랍 차량 서비스 제공 및 한국 고객들을 대상으로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세부에 위치한 동급 호텔스파들과 비교해 1/2 ~ 1/3 정도의 가격으로 합리적인 금액에 최고급 스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게 관계자측 설명이다.

 

호텔 관계자는 “제이파크리조트 카라스파는 세부 최대 규모의 호텔스파로써 한국인 고객 맞춤 서비스를 위한 한국인 매니저들 상주로 더욱더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림은 물론 수년간의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전문적인 마사지로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는 마사지를 경험 할 수 있어 동급 호텔들인 샹그릴라리조트, 크림슨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 모벤픽리조트, 두짓타니 등에서도 많이 찾아주신다”고 전했다.

이어 “카라스파는 세부에서 가장 전문적인 마사지가 진행되는 곳으로 임산부분들을 위한 마더투비 마사지나 아이 성장마사지는 특히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마사지라 호텔 스파를 이용하시는 게 좋다. 올 여름 카라스파에서 럭셔리한 세부자유여행을 즐기는 건 어떨까 제안해본다”고 덧붙였다.